X

QUIZ

지스트는 2020년 3월 AI대학원(학과)를 개원할 예정입니다. 이곳에서 국내외 인공지능 연구개발을 선도할 수준 높은 박사급 인재를 양성하게 될 텐데요. AI대학원(학과) 입학 정원은 몇 명일까요?

① 10명
② 20명
③ 30명
④ 40명
⑤ 50명 이상

응모기간 : 2019년 12월 31일까지
응모방법 : 정답과 핸드폰 번호를 seulhyekim@gist.ac.kr로 보내주세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모바일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상품발송 : 응모마감 후 일괄 전송

GIST 대학원과 함께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들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서브타이틀이미지

GIST는 세계 과학기술 발전을 선도하며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습니다. GIST는 이러한 역량이 인류·국가·지역의 발전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사회를 위해 책임지는 연구와 혁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GIST의 연구 성과는 기술 이전과 사업화를 통해서 새로운 성장 동력과 일자리를 창출하고, 우리의 삶을 보다 풍요롭고 쾌적하게 변화시키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또한,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으로 미래를 개척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국내 최고 수준의 대학원 연구 역량, 다양한 장학제도 및 특전, 숙소 제공
GIST는 국가 과학기술 발전과 우수 과학기술 인재 양성이라는 설립 목적을 충실히 수행해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세계적인 연구중심 대학으로 성장했습니다. 영국 글로벌 대학평가 기관인 QS가 발표한 ‘2017/18 QS 세계 대학평가’에서 GIST는 ‘교수 1인당 논문 피인용 수’ 부문에서 세계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GIST의 학문적 성과 및 연구 수준이 세계 우수대학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재학생과 졸업생의 뛰어난 연구 성과와 자질도 GIST 대학원의 자랑입니다. 어느덧 1,200명을 돌파한 박사과정 졸업생의 재학 중 SCI급 논문 게재 편수는 1인당 6~7편에 달해 국내에서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으며, 박사과정 졸업생 중 약 10%가 KAIST, 고려대학교, 연세대학교, 한양대학교, 뉴욕시립대학교, 테네시공대 등 국내외 우수 대학에 교수로 임용돼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더욱이 2017년 11월 클래리베이트 애널리틱스가 발표한 세계 상위 1% 연구자들 가운데, 국내에서 활동하는 연구자 30명 중 3명이 GIST 박사과정 졸업생이었습니다. GIST를 선택한 여러분의 결정이 탁월했다는 것을 머지않아 느끼게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입학문의

대학원입학팀
‌T. 062-715-2052 │ E-mail. admission@gist.ac.kr │ Homepage. www.gist.ac.kr/gad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