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온나래 4기 출범식을 하며 새로운 계획을 다짐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이 되었습니다. 항상 한 해를 마무리할 때면 그동안 있었던 일들이 생각나지만, 올해 유난히 더 많은 일이 있었던 것 같은 건 기분 탓일까요? 2019년을 마무리하는 지온나래 대사들의 한 마디를 들어보았습니다
김병진(지온나래 4기 부회장)
수습대사 기간까지 포함하면 지온나래와 함께한 시간이 어느덧 2년 반을 향해 달려가네요. 돌이켜보면 기쁘고 행복했던 시간이 더 많았던 것 같아요! 지온나래를 하지 않았으면 학교를 무슨 재미로 다녔을까 모르겠어요.
김태경(지온나래 4기 부회장)
정식대사로 활동한지 벌써 1년이 지나 마무리할 시간이 되었네요. 처음엔 모든 게 서툴렀지만 그만큼 더 많은 것을 느끼고 알아간 것 같아요. 앞으로 활동할 5기 대사들에게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박소현
지온나래로 활동한 1년은 즐거웠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지스트를 알리는 일에 동참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내년에도 지온나래 5기로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한지선
학교생활을 하며 알게 된 지스트의 장점과 다른 학생들의 경험을 널리 알리기 위해 한 많은 활동을 돌이켜보니 뿌듯합니다. 4년이라는 시간 동안 대학을 다니면서 공부만 하지말고 새로운 경험을 하고,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보세요. 학업에 대해 고민하며 지온나래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망설이는 여러분을 격려하고 싶습니다!
김혜인
벌써 지온나래와 함께 3년을 보냈네요! 이제 지온나래가 저인지 제가 지온나래인지 모르겠어요. 1학년 2학기부터 졸업할 때까지 좋은 친구들 옆에서 우리 지스트를 알릴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1기 선배들, 2기, 3기, 4기 친구들 모두 고마워요!
이윤지
1년 전 지온나래를 처음 시작할 때와 비교하여 여러 가지 면에서 많은 성장을 이룬 것 같습니다. 지온나래 활동을 하지 않았다면 몰랐을 스스로의 잠재능력과 역량을 파악할 수 있던 것 같아 기쁩니다.
강신영
2년간 지온나래 활동하며 힘들었던 일도 많았지만 그만큼 보람을 느꼈던 적도 많았어요. 내년부터는 지온나래 5기가 지온나래를 잘 이끌어주길 바라요!
정수빈
지온나래 4기로 활동하면서 많은 것을 느끼고 많은 것을 배우게 되었어요. 저에게 2019년은 특별한 해였습니다. 지온나래 정식 대사의 임기는 끝이 나지만, 앞으로도 명예대사로서 제가 사랑하는 지스트를 알리고자 합니다. 지스트와 지온나래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서수림
정식대사가 되고 첫 회의를 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 지나갔습니다! 힘든 일도 있었지만 즐거운 일도 많았고 잊지 못할 추억도 많이 남았어요. 지온나래 4기 그동안 너무 고마웠고 앞으로도 다들 화이팅하길 바랍니다!
홍유진
1년이라는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간 것 같아요. 지온나래 활동을 하면서 바쁘기도 했고 힘든 일도 많았지만 그만큼 보람찼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이 지온나래로 활동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박지수
제가 다니는 지스트를 홍보하는 것은 정말 보람찬 경험이었습니다. 올 한 해를 지온나래와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